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삭바삭 식감이 좋은 탕수육 맛집' 구미맛집 신평동맛집 짬뽕맛집 '화성짬뽕'



안녕하세요 찌루찌루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짬뽕과 탕수육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해요. 부먹으로 나오지만 다 먹는 순간까지 바삭함이 유지되는 탕수육맛집인데요. 포스팅 시작할께요.


짬뽕맛집? 탕수육 맛집!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화성짬뽕. 우리도 물론 짬뽕맛집을 검색해 찾아갔다. 가게를 들어가서 탕수육을 먹기전까지 탕수육에 대한 기대없이 짬뽕 생각에 들떠있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대기 손님이 꽤 많았다. 예약하고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이 집을 갈 땐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한다.


화성짬뽕 메뉴

모든 짬뽕 메뉴가 7000원으로 통일 되어 있다. 소고기, 오징어, 낙지, 볶음, 냉 짬뽕. 탕수육도 10000원으로 싼 편이다. 우리는 소고기 짬뽕과 탕수육을 시켜보았다. 


점심시간. 예약은 필수

주말 점심시간, 사람들로 붐벼있다. 웨이팅도 5팀이나 있었고 우리가 앉아서 먹는 와중에도 끊임없이 손님들이 왔다. 예약하지 않았더라만 오래 기다릴뻔 했지만 전 날 미리 예약해놓고 와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다.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걸 다시 한번 추천한다. 


결론은 둘 다 맛있다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온다. 소스는 달콤새콤한 맛으로 일반적인 탕수육 소스다. 하지만 튀김 옷이 다르다.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을 유지한 탕수육. 등심을 사용한 탕수육은 잡내도 없는 걸 보니 신선한 고기를 사용하는 거 같았다.

 

소고기 짬뽕으로 시킨 우리는 시원한 국물 맛에 너무 좋았다. 고기 기름이 들어가 있음에도 느끼하지않고 깔끔하게 개운한 맛. 해물들이 같이 들어가있어 국물이 시원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왜 짬뽕맛집인지를 알게 해주는 맛.

결론은 둘 다 맛있는 짬뽕,탕수육 맛집이다.


총평

짬뽕의 시원한 국물과 탕수육의 달달함과 바삭함. 맵단맵단의 조화가 질리지 않아서 좋았다. 가격도 7000원과 10000원이라는 걸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불편한것도 있지만 테이블 자체가 좁아서 2명이서 앉아서 먹었는데도 음식 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약간 아쉬웠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좋았던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