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린' 대구맛집 대구역맛집 '2046PanSteak' '2046팬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찌루찌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할 맛집은 대구역에 위치한 스테이크&파스타집인데요.
생일이라고 친구가 데려가준 곳, 맛있게 먹고 와서 한번 포스팅 해봐요.
깔끔한 매장, 친절한 직원
친구가 생일이라며 데려간 곳, 대구역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한 '2046PanSteak'
우선 매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들어 갔다.
직원들이 친절하게 대해주니 뭐든 다 좋아보이는 느낌이였다.
2046팬스테이크 메뉴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샐러드, 피자 종류들이 있고 보통 구성에 맞게 먹고 싶다면 세트 메뉴를 시키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보통 커플들이 오면 세트B를 시켜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조합을 많이 먹는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는 샐러드를 안먹기 때문에 부채살 스테이크와 지중해 로제 파스타만 시켰다.
두툼하고 부드러운 부채살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는 두툼하지만 입안에 넣었을 때 정말 부드럽게 씹히는 맛.
미디움으로 구워 나와 육즙이 살아있고 같이 나오는 소스가 매콤한 소스, 달콤한 소스 2가지 소스가
같이 나와서 끝까지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또 같이 나오는 가니쉬들이 간이 잘 되어있어 그냥 먹어도 좋다. 버섯, 감자 등이 있는데 팬이 뜨거워 부채살과 가니쉬가 식지 않고 끝까지 먹을 수 있다.
지중해 로제 파스타
로제파스타는 기본적인 로제파스타 맛이다. 홍합, 새우가 들어가 해물 맛이 강하고
소스자체는 로제소스 베이스에 후추향이 약간 강한 맛이다.
원래 로제파스타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만족했다. 면도 딱 알맞게 익혀서 씹기 딱 좋은 파스타였다.
또 먹고 싶은 맛. 브라우니
마지막에 디저트로 나오는 브라우니. 친구가 이게 진짜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
쫀득쫀득한 식감에 아몬드가 있어 고소함까지 더해 달콤과 고소함의 조화가 정말 괜찮았다.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먹으니 정말 잘 먹었다는 느낌을 줘서 디저트의 중요성을 알게 된 하루였다.
총평
맛은 대체적으로 좋았어요. 부채살부터 같이나온 가니쉬까지 간이 잘 베어 있어 맛이 괜찮았습니다. 파스타도 기본적인 로제파스타 맛이여서 로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을 꺼라고 생각해요. 마지막에 나온 브라우니를 먹으니 마지막까지 먹는 사람 기분을 생각한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은 싼편은 아니지만 비싼 편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가끔 먹을러 가기 좋은 곳?
당장 동성로에만 가도 스테이크가 2만원대를 훨씬 넘는데 ㅎㅎ
분위기도 백화점 안에 있는 매장이다 보니 안좋을 수가 없겠죠??
기념일이나 분위기 내고 싶은 날에 가면 좋을 꺼 같아요.